서브 헤더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계피 계피가루 효능!!

페이지 정보

본문

db70e7ddc5949a6e7c5c384d81e61a0e_1678324346_7906.png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슐린은 혈액에서 필요한 세포로 혈당을 운반하는 데 관여하는 호르몬으로, 신진대사와 에너지 수준을 조절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슐린 저항성이나 제2형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의 공복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인슐린 민감성을 개선하는 것으로 보이며,


이는 당뇨병 전단계가 있는 경우 식단에 추가할 수 있는 이상적인 향신료가 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높은 콜레스테롤은 심장병, 뇌졸중 및 당뇨병과 관련이 있지만 이점 중 하나는 LDL 콜레스테롤(나쁜)을 낮추는 동시에


HDL 콜레스테롤(좋은)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혈중 트리글리세리드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혈압 감소, 콜레스테롤 감소 , 혈당 조절과 관련이 있어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산화제 역할




폴리페놀과 같은 강력한 항산화제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섭취하면 세포 손상과 많은 만성 질환의 발병을 담당하는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질병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심장병 및 당뇨병에서 다낭성 난소 증후군 및 결장암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은 주로 일반 계수나무 개피가 아닌 실론 계피와 관련이 있습니다.









곰팡이 감염 퇴치에 도움




충치와 구취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그것의 기름은 또한 호흡기 감염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향신료의 미생물 특성은 곰팡이 퇴치에도 적용됩니다. 









염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고유의 향과 풍미를 내는 복합 신남알데히드는 조직 손상 복구를 돕고 감염과 싸웁니다.


섭취하면 두통과 관절염 통증과 같은 여러 종류의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향신료는 또한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균 및 항진균




항균 특성으로 인해 수세기 동안 전통 의약 치료에 사용되었습니다.


특유의 향과 향은 나무 껍질에 함유된 신남알데히드라고 하는 정유에서 나옵니다.


신남알데하이드는 박테리아 및 진균 감염 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유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위장병을 일으킬 수 있는 대장균과 살모넬라균에 효과적입니다.









항바이러스 특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인플루엔자 및 모기에서 유래한 뎅기열을 포함한 특정 바이러스로부터 보호 할 수도 있습니다 .









체중 감소




계피가루는 섬유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한 티스푼만 섭취해도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고


일일 식이섬유 요구량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지방 연소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식단의 일부로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체중 증가를 늦출 수 있습니다. 









노화된 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상태는 나이가 들수록 더 흔하며 일반적으로 뇌 세포의 점진적인 악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알츠하이머병에서는 뇌에 단백질 조각이 축적되어 사람이 생각하고 기억하는 방식을 느리게 합니다.​


타우로 알려진 단백질의 성장을 억제하여 인지 기능 저하, 치매, 파킨슨병 및 알츠하이머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신남알데히드 및 ​​에피카테킨과 같은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부 향신료에는 프리바이오틱 특성이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장내 박테리아의 균형을 회복하고


소화 건강을 지원하며 소화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팽만감, 소화 불량 및 가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구강 건강을 지원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구취, 플라그 축적, 치은염 및 잇몸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입 냄새 및 질병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죽입니다.